7초 전

최근 몇달동안 쿠팡파트너스를 통해서 하루에 5만원씩 벌고 있다를 넘어서서 나는 1000만원씩 번다 라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각종 유투브나 디지털노마드 관련 카페나 커뮤니티에 보면 그런 수익인증을 하는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가 사기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런 비지니스 모델은 칭찬받아야 마땅하고 생각하고 있고 실제로도 수익들이 나고 있습니다. 


그 로직은 간단합니다. 쿠팡파트너스에 가입을 하고 쿠팡 파트너스에 있는 본인의 링크를 통해서 상품을 소개하며 해당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신 분이 결제를 하게되면 해당 수익의 3%를 계좌에 넣어줍니다. 또한 추천인 제도를 통해서 새로 가입할때 넣은 추천인 ID분의 수익을 서로 1%씩 추가로 공유를 해줍니다 (이는 첫달만 가능합니다) 


여기서 해당 상품링크로 그 상품만 수익이 나는 것이 아니라 해당링크를 통해서 접속 후 24시간내에 구입하는 모든 쿠팡제품에서 수익이 납니다.


아래부터는 쿠팡파트너스를 가입하고 제품소싱을 하는 간단한 방법들과 키워드를 찾아내는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할테니 이미지를 보시고 잘 따라와 주세요 




1. 쿠팡 파트너스 가입과 추천인 ID입력 


일단 쿠팡파트너스 사이트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새창링크 : https://partners.coupang.com/


가입은 따로 이미지가 없으셔도 혼자 잘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가입란 하단에 추천인 ID를 누르는 것이 있는데 공란으로 두셔도 되지만 넣는 것이 무조건 좋습니다. 추천 ID를 입력하지 않으면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서로의 1%를 얻을 수 없게 됩니다. 제 추천 ID 입력하시면 저의 쿠팡파트너스 수익과 가입하신분의 수익의 1%씩 서로에게 추가로 받게 됩니다. 저에게만 이득이 되는 것이 아닌 서로에게 이득이되는 일종의 보너스 개념입니다.






2. 상품확인 


가입을 완료하셨다면 상단메뉴 > 링크생성 > 상품링크 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상품들이 나옵니다. 하단에 보시면 목록더보기가 있는데 그쪽을 클릭해주세요 




목록더보기를 클릭해주시면 전환율이 좋은상품, 할인율이 높은 상품, 최근 많이 팔린 상품이 있습니다. 이 셋다 좋은 카테고리 이지만 처음 시작할때는 전환율(결제율이 높은상품)에 먼저 집중합니다 그다음에는 '최근 많이 팔린상품' 또한 전환율이 높아질 상품이 될 수 있으니 그쪽을 다음 타켓으로 잡습니다. 일단 전환율이 좋은 상품의 우측에 더보기를 눌러서 모든 품목을 확인합니다. 



총 20개의 상품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앱, 쿠팡 어플, 쿠팡 웹사이트 다 확인 가능합니다

쿠팡의 장점은 당일 로켓 배송, 쿠팡 배송, 쿠팡 배달에 이어 

쿠팡 파트너스 역시 최고의 쿠팡 마케팅 전략이 아닌가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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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키워드찾기 


그 다음에 해야할 일은 이중에서 어떤 것을 먼저 파는 것이 좋을까 하는 겁니다. 아예 이단계에서 전환율이 좋은 상품만 보지 말고 앞서 이야기한 최근 많이 팔린 상품까지 다 같이 해주시면 좋습니다. 


여기서 다른 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데 바로 '키워드마스터' 입니다. 키워드 마스터를 이용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쿠팡파트너스 제품들을 소개를 할텐데 사람들이 가장 많이 검색을 하는 키워드를 찾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키워드 마스터 사이트 

창링크 : http://whereispost.com/keyword/


현재 전환율이 가장 좋은 서울우유 채다 슬라이스 치즈 20개입을 의 키워드를 찾는 다고 했을때 키워드 마스터에 들어가서 팔리는 키워드를 우리는 알 수가 없으니 직접 눌러보는 겁니다.


1. 서울우유 채다 

2. 채다 슬라이스

3. 슬라이스 치즈 


이런식으로 앞에서부터 조합을 해나가는 겁니다. 아래 이미지는 검색 결과입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슬라이스 치즈' 라는 키워드로 블로그 제목을 쓰고 키워드를 잡아야한다는 것이 눈에 보입니다. 다른 키워드 보다 월등히 높습니다. 이런 작업없이 바로 서울우유 채드 슬라이스 등으로로 했다고 한다면 유입량이 그만큼 낮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위에 관련키워드에 주목하셔야 합니다. 쿠팡 마케팅 전략이 주요하든 이 키워드는 정말 중요합니다. 



슬라이스치즈 슬라이스치즈 유통기한 체대슬라이스치즈 등등등 이런 키워드들을 조합해서 내용에 넣거나 제목에 넣어주셔도 되고 이후에 해쉬태그에 사용하시면 더욱더 좋습니다. 


전환율이 좋은상품중에서도 이런식으로 모두 검색해서 총 조회수 대비 문서수가 적은 상품이 보다 전환율이 좋기때문에 그런 상품들 위주로 먼저 선택해서 해나가신다면 보다 효율적인 쿠팡파트너스 제품소싱이 될 수 있습니다.




4. 상품링크 따기


상품링크를 따는 부분은 간단합니다. 제품 이미지에 보시면 상품정보, 링크생성이 있는데요 링크생성을 클릭해보시면 아래와 같이 제품의 일반태그, 블로그용 태그가 있습니다 해당 태그를 복사해서 블로그 글에 html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5. 블로그 글쓰기

 

블로그의 글쓰기는 간단합니다. 찾은 키워드로 제목과 내용을 채우고 제품을 소개하는 하나의 양식을 만들어서 상품정보에 있는 이미지들을 나열하고 마지막에 링크를 넣어주는 것입니다.  


이때 '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해 일정액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라는 문구는 꼭 넣어주셔야합니다. 


글쓰기의 포인트 중에 하나는 나는 이제품을 홍보한다 라는 강한 느낌을 주기보다는 난 이제품을 리뷰하고 있고 너가 만약 필요하다면 한번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봐바 라는 컨셉이 전환율을 더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블로그 저품질에 대비하는 방법에대해서는 다음번 포스팅으로 다시한번 찾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어렵지 않으니 하루에 한 두개씩이라도 글작성하셔서 쿠팡파트너스로 부수입을 얻어보세요. 



6. 쿠팡 저품질 피하기 

 

글이 길어지고 있어서 따로 작성했습니다. 블로그내 다른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https://thinkk.tistory.com/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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